실시간 뉴스


'침입자' 김무열 "다이어트 위해 세트장에 농구 골대 설치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무열이 '침입자' 연기를 위해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다.

김무열은 27일 오후 서울 용산구에 위치한 CGV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영화 '침입자'(감독 손원평)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저는 캐릭터의 특성상 다이어트에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이어 김무열은 "제작진이 고맙게도 세트 촬영을 할 때 주차장에 농구 골대를 설치해주셨다. 그래서 점심 시간에 10분 안에 밥을 먹고 스태프 배우들과 농구를 즐겼다. 그래서 다이어트가 잘됐다"고 전했다.

 배우 김무열이 '침입자'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김무열이 '침입자' 언론배급시사회에 참석했다. [사진=정소희 기자]

또 김무열은 폭발적인 열연과 연기 변신에 대해 "배우로서 해야 할 길이라고 생각한다. 새로운 얼굴을 찾는 건 흥미롭고 기대되고 흥분되는 일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침입자'는 실종됐던 동생 유진(송지효 분)이 25년 만에 집으로 돌아온 뒤 가족들이 조금씩 변해가고, 이를 이상하게 여긴 오빠 서진(김무열 분)이 동생의 비밀을 쫓다 충격적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미스터리 스릴러 영화다.

25년만에 돌아온 낯선 가족으로 인해 일상의 한순간이 비틀리며 가장 편안해야 할 공간인 집과 가장 믿을 수 있는 존재인 가족을 의심하게 되는 것에 대한 공포를 자극한다.

송지효는 감춰왔던 비밀을 조금씩 드러내는 미스터리한 인물 유진을, 김무열은 가족을 지키려는 남자 서진으로 변신해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보여준다.

'침입자'는 오는 6월 4일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침입자' 김무열 "다이어트 위해 세트장에 농구 골대 설치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