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꼰대인턴' 박기웅 "영탁, 데뷔 전 알고 지내던 사이…재회 뭉클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꼰대인턴' 박기웅이 영탁과 친분을 이야기 했다.

28일 오후 서울 성수동의 한 카페에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남성우 감독과 배우 박해진, 한지은, 박기웅이 참석했다.

박기웅은 수목극 1위를 얻으며 호응을 얻고 있는 '꼰대인턴'을 언급하며 "현장 분위기가 손꼽을 정도로 좋다. 그게 잘 전달이 되는 것 같다"고 말했다.

박기웅
박기웅

박기웅은 드라마 OST와 특별출연한 영탁과 남다른 인연도 전했다.

박기웅은 "기분이 뭉클할 때가 있다. 영탁 씨가 저와 고향 형,동생 사이다. 데뷔 전부터 알고 지냈는데, 한 분은 가수를 꿈꿨고 저는 배우를 꿈꿨다. '만나면 좋겠다'고 했는데 정말 오랜만에 연락이 닿았다. 둘 다 뭉클했던 기억이 있다. 그런 계기가 있어서 감회가 새롭고, 작품이 잘돼 더 기분이 좋다"고 말했다.

'꼰대인턴'은 최악의 꼰대부장을 부하직원으로 맞게 된 남자의 통쾌한 갑을 체인지 복수극을 그린 오피스 코미디다.

박해진이 꼰대 인턴을 맞은 준수식품 부장 가열찬, 김응수가 꼰대 부장에서 시니어 인턴이 된 이만식 역을 맡아 뛰어난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 받고 있다. 사회적 화두인 갑질과 세대갈등을 현실적이면서도 유쾌하게 그려내 공감을 얻고 있다.

한편 '꼰대인턴'은 매주 수,목요일 밤 8시5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꼰대인턴' 박기웅 "영탁, 데뷔 전 알고 지내던 사이…재회 뭉클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