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개콘' 연습실 女화장실 몰카 발견…KBS "방송시설과 분리된 건물, 수사 적극 협조"(공식)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개그콘서트' 연습실 여자화장실에서 일명 '몰래카메라' 장비가 발견된 가운데 KBS측이 "경찰 수사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KBS 2TV '개그콘서트' 출연자들이 연습실로 사용하는 KBS연구동 4층 여자화장실에서 불법 촬영 카메라가 발견돼 경찰이 수사 중이다.

 [사진=TV조선]
[사진=TV조선]

이에 대해 KBS측은 "연구동은 방송시설은 본관과 신관과는 분리된 별도의 건물이다"라며 "범인 색출을 위한 경찰 수사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며 재발방지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TV조선 단독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29일 오후 KBS의 한 PD가 "연구동 여자 화장실에 불법촬영용 카메라가 있는 것 같다"고 회사에 신고했고, 경찰 수사가 시작됐다. 불법촬영 카메라가 발견된 연구동은 아파트 일부를 개조한 건물로, '개콘' 연습실은 물론 다른 예능 프로그램 PD, 작가들도 자주 드나들며 이용해 왔다. '개콘'팀은 5층 건물 중 4~5층 일부를 연습실과 대기실 등으로 사용했다.

현재 경찰은 주변 CCTV 확인 작업 중이지만 용의자 추정은 아직 하지 못한 상태. 하지만 복잡한 내부 구조 상 화장실 위치도 찾기 어렵다는 점에서, 내부인 소행 혹은 내부사정에 밝은 외부인의 침입 가능성을 염두해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개콘' 연습실 女화장실 몰카 발견…KBS "방송시설과 분리된 건물, 수사 적극 협조"(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