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YG 측 "블랙핑크 리사, 전 매니저에게 거액 사기…변제 합의 후 퇴사"(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블랙핑크 리사가 전 매니저에게 10억원 대 사기를 당한 사실이 드러났다.

마켓뉴스 보도에 따르면 리사는 블랙핑크 전 매니저 A씨에게 10억원대 사기를 당했다. A씨는 블랙핑크와의 친분 관계를 악용해 돈을 빌려 도박으로 탕진하는 등 사기 행위를 저질렀다.

블랙핑크 리사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블랙핑크 리사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이와 관련, 블랙핑크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2일 조이뉴스24에 "리사가 전 매니저 A씨로부터 사기 피해를 입었다. A씨는 일부를 변제하고 나머지는 변제 계획에 합의 후 현재는 퇴사한 상태"라 밝혔다.

이어 YG 측은 "아티스트와의 신뢰 관계를 악용한 A씨의 행각에 매우 당혹스러운 한편 관리·감독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다시는 이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재발방지책을 마련하겠다"고 덧붙였다.

아래는 YG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내부적으로 파악한 결과 리사가 전 매니저 A씨로부터 사기 피해를 입은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신뢰했던 전 매니저였던 만큼 원만하게 해결되길 바라는 리사의 의사에 따라, A씨는 일부를 변제하고 나머지는 변제 계획에 합의 후 현재는 퇴사한 상태입니다.

아티스트를 사랑하는 팬분들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와의 신뢰 관계를 악용한 A씨의 행각에 매우 당혹스러운 한편 관리·감독 책임을 통감하고 있습니다. 다시는 이같은 불미스러운 일이 없도록 재발방지책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YG 측 "블랙핑크 리사, 전 매니저에게 거액 사기…변제 합의 후 퇴사"(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