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년, 남자가 되다"…하성운, '트와일라잇 존' MV 첫 티저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의 타이틀곡 'Get Ready' 뮤직비디오 1차 티저가 공개됐다.

3일 스타크루이엔티는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하성운의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의 뮤직비디오 1차 티저를 공개했다. '하성운 (HA SUNG WOON) - 'Get Ready' M/V Teaser 1' 제목의 22초 짧은 티저 영상에는 그간 순수하고 밝은 모습을 선보여왔던 하성운이 진정한 아티스트로 도약하는 순간이 담겼다.

하성운 [스타크루이엔티]
하성운 [스타크루이엔티]

영상은 하성운의 하얀 문을 활짝 여는 모습으로 시작된다. 새롭게 펼쳐진 공간에서 하성운의 옷은 화려한 색으로 바뀌기도 하고, 또 다른 모르는 공간에서는 파티를 즐기고 있는 듯한 낯선 사람들이 그를 반기기도 한다.

영문도 모른 채 이전과 다른 공간에 들어선 하성운이 발견한 것은 바로 화보 표지 속 자신의 모습이다. 자신이 바라는 꿈이자 화려한 미래를 마주한 하성운은 대중 앞에서 연설도 하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화보 촬영도 하며 미래를 현실로 만들어간다.

아름다운 소년에서 진정한 남자로, 또 어엿한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보여줄 준비를 마친 하성운. 그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담은 세 번째 미니앨범 'Twilight Zone(트와일라잇 존)'은 6월 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년, 남자가 되다"…하성운, '트와일라잇 존' MV 첫 티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