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고코리아, 한국브랜드리더대상 미생물 발효공법·천연생양발효 부문 대상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주식회사 위고코리아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미생물발효공법/천연생약발효’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식회사 위고코리아는 미생물에서 대사 산물을 생성시키도록 특수하게 훈련하는 유도프로그램을 통해 타 미생물군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유도변이(誘導變異) 시키는 실험 사업을 진행한다.

이는 위고코리아의 핵심적인 “미생물 천연생약발효유도기술(Microorganism Natural Herb Medicine Fermentation Induction Technology)”이다.

위고코리아 이미지
위고코리아 이미지

만일 미생물이 없다고 가정한다면 물질 순환의 고리가 끊어지게 되고, 결국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들의 생존이 불가능하게 된다. 천연생약 제재 등의 발효와 유전자 분해와 재결합 과정을 통해 얻은 SEUM의 미생물은 기본적으로 병원균의 감염 예방, 항균, 항암능이 탁월하다. 또한 환경호르몬 등의 악영향으로부터 인간을 보호하여 준다.

위고코리아는 항바이러스, 항균, 항암능 실험에 더해 호기성 미생물을 활용한 환경 산업 진출도 추진하고 있다.

현재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는 내츄럴 바이오 아토피 및 여드름 화장품을 개발했고,신약분야와 기능성 식품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천연 항암능 물질, 항바이러스 물질, 항균 물질을 개발 중이다.

위고코리아 관계자는 “인간의 생명과 건강을 위해 미생물을 활용한 천연생약발효공법으로 유익한 효소를 만들어 보다 건강한 삶을 제공하고 끊임없는 도전정신으로 바이오 기술을 지속적으로 보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브랜드대상은 “주식회사 위고코리아는 '미생물 발효공법/천연생약발효'부문에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는 기업”이라며 "늘 지금처럼 도전하고 연구하는 기업으로 남아달라“라고 했다.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jmh@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고코리아, 한국브랜드리더대상 미생물 발효공법·천연생양발효 부문 대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