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에듀피디, ‘한방에GO’ 프로모션 오픈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는 ‘9급 통계직공무원’ 채용 시험과 ‘사회조사분석사 1·2급’ 자격증 취득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한방에GO’ 프로모션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9급 통계직 공무원' 채용 준비 과정과 ‘사회조사분석사 1·2급’ 자격증 취득 대비 전 과목 수험과정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는 패키지 강좌를 선착순 400명 한정으로 저렴한 가격에 모집한다. 기존 자격증 취득을 목표로 한 응시생에게는 공직 진출의 기회를 열어주고 통계직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는 가산자격증 취득을 통해 합격 가능성을 높여주자는 취지다.

 [에듀피디 이미지]
[에듀피디 이미지]

프로모션 강좌는 9급 통계직 공무원 공채 대비 전 과목 '이론+문풀+기출해설’ 종합반 패키지 강좌와 ‘사회조사분석사1·2급’ 전 과목 필기+실기 대비 강좌로 구성돼 있으며, 초보 수험생의 수월한 학습 입문을 돕기 위해 수강생 전원에게는 ▲국어 특강, ▲기초영어문법, ▲기초영어독해, ▲영어구문특강, ▲기초한국사, ▲한국사사료, ▲사회만점특강까지 총 7가지 특강이 무료로 제공된다.

사회조사분석사는 시장조사 및 여론조사 등에 대한 계획을 수립하고 해당 조사를 수행하여 통계자료에 대한 결과를 분석하는 능력을 평가하는 국가기술자격시험. 사회조사분석사 1·2급 소지자는 통계와 여론조사 등의 업무 수요가 높은 연구기관과 국회, 통계청, 지방자치단체, 금융기관, 사기업 등으로 진출이 유망하다. 9급 통계직공무원 공채 시험에 응시할 경우 5%의 가산점이 부여돼 험생들에겐 취득이 당연시 되는 자격증이다.

에듀피디 수험관계자는 “9급 통계직 공무원 시험은 통계 분야 전공 지식을 가진 수험생들의 경우 가산 자격증 취득과 함께 공무원 수험 경향에 부합하는 학습 콘텐츠를 통해 체계적인 학습을 진행한다면 단기 합격이 충분히 가능하다”고 했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tam@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듀피디, ‘한방에GO’ 프로모션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