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20 백상예술대상]'미스터트롯' 국장 "임영웅·영탁, 소외된 장르서 최선 다해"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내일은 미스터트롯' 서혜진 국장이 '제56회 백상예술대상'에서 TV부문 예능작품상을 수상하며 임영웅, 영탁 등 '트롯맨'들을 거론했다.

5일 오후 5시부터 경기도 일산 킨텍스 7홀에서 '제56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이 신동엽, 배수지, 박보검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무관중으로 치러졌으며 JTBC에서 생중계 됐다.

'미스터트롯'이 백상예술대상에서 TV예능상을 수상했다.  [사진=JTBC]
'미스터트롯'이 백상예술대상에서 TV예능상을 수상했다. [사진=JTBC]

이날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은 TV부문 예능작품상을 수상했다. 기획을 맡은 서혜진 국장은 "임영웅, 영탁 등은 자신의 재능만을 믿고 소외된 장르에서 최선을 다해 온 친구들"이라며 "우리는 그들의 어깨를 두드려줬을 뿐이다. 24시간 중 20시간 이상 몰입해준 작가들, 후배 연출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연출을 맡은 전수경 PD는 "새롭게 시작하는 '미스트롯' 시즌2도 잘 부탁한다"고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20 백상예술대상]'미스터트롯' 국장 "임영웅·영탁, 소외된 장르서 최선 다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