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부활포' 키움 박병호 "결과 떠나 내용 만족스럽다"


[조이뉴스24 김지수 기자] 키움 히어로즈 박병호가 부활의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

키움은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9-3으로 이겼다.

5번타자 1루수로 선발출전한 박병호도 2타수 1안타 1홈런 2타점을 기록하며 팀 승리에 힘을 보탰다.

키움 히어로즈 박병호가 20일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시즌 8호 홈런을 기록했다. [사진=정소희기자]
키움 히어로즈 박병호가 20일 SK 와이번스와의 경기에서 시즌 8호 홈런을 기록했다. [사진=정소희기자]

박병호는 지난 17일 고척 롯데 자이언츠전을 앞두고 부상자 명단에 등재됐다. 손목, 무릎 통증 여파로 타격 슬럼프에 빠진 가운데 몸을 추스르라는 코칭스태프의 배려였다.

이날 경기를 앞두고 1군 엔트리에 등록된 박병호는 복귀를 자축하는 홈런포를 쏘아 올렸다. 팀이 5-3으로 앞선 7회말 SK 우완 정영일에게 솔로 홈런을 때려내며 시즌 8호 홈런을 기록했다.

박병호는 경기 후 "경기 전에는 잘해야 한다는 부담과 걱정이 있었다"며 "오늘은 결과를 떠나 타석에서 느낌이 편안했다. 투수들의 공을 보는 것도 전과 다르게 좋아진 게 가장 큰 수확인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병호는 또 "개막 후 타격이 잘되지 않아서 매일매일 스트레스를 받고 어려움을 겪었던 게 사실"이라며 "3일간 휴식을 준 코칭스태프에 감사하고 앞으로 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조이뉴스24 고척=김지수 기자 gso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부활포' 키움 박병호 "결과 떠나 내용 만족스럽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