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화보]혜림♥신민철, 7월5일 결혼 "아들 하나, 딸 하나 낳고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원더걸스 출신 혜림과 신민철 태권도 선수가 7년 간의 열애 끝에 7월5일 결혼한다.

'우먼센스' 7월호는 혜림과 신민철 선수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혜림은 "하루하루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다. 마음 놓고 공개 열애를 하게 된 후 과분한 축하까지 받으며 결혼식을 올리게 되다니 꿈만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혜림 신민철 웨딩화보 [사진=우먼센스]
혜림 신민철 웨딩화보 [사진=우먼센스]

혜림 신민철 웨딩화보 [사진=우먼센스]
혜림 신민철 웨딩화보 [사진=우먼센스]

예비 신랑은 익스트림 태권도의 선구자이자, 코리안 타이거즈와 국기원 태권도 시범단의 주장 출신 신민철 선수. 혜림은 2세 계획에 대해 "아직 구체적인 계획을 세운 적은 없지만 바람이 있다면 아들 하나, 딸 하나 낳고 싶다"고 밝혔다.

신민철은 "마음 같아선 혜림이를 꼭 닮은 딸을 갖고 싶지만, 혹시나 날 닮을 수도 있으니 아들이 나을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어 그는 "이연걸, 이소룡, 성룡 등 중국 무술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스타가 된 배우들은 많은데 태권도로는 아직 세계적인 스타가 없어 아쉽다. 능력이 된다면 2세는 태권도를 기반으로 한 세계적인 영화배우로 키워보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원하는 부부상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혜림은 "최민수-강주은 부부와 차인표-신애라 부부를 닮고 싶다. 최민수-강주은 부부처럼 티격태격 재미있게 살고 싶고, 차인표-신애라 부부처럼 같이 봉사활동도 다니고 가치 있는 일을 하며 아름답게 지내고 싶다"고 답했다.

신민철은 자신의 사랑꾼 면모에 대해 "아닌 건 끝까지 아닌 대쪽 같은 성격인데 혜림이한테는 전혀 그러지 못한다. 딱 잘라 내 말을 해야 하는 순간에도 도저히 못 하겠다"고 밝히며 찐사랑꾼임을 증명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보]혜림♥신민철, 7월5일 결혼 "아들 하나, 딸 하나 낳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