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올드가드' 키키 레인 "샤를리즈 테론과 첫 액션 영화, 대단한 축복"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키키 레인이 샤를리즈 테론과 호흡을 맞춘 소감을 밝혔다.

키키 레인은 25일 오전 온라인으로 진행된 넷플릭스 영화 '올드 가드'(감독 지나 프린스바이스우드) 기자 간담회에서 샤를리즈 테론과의 호흡에 대해 "대단한 경험이었다. 제안을 받았을 때 그녀와 함께 하는 것이 가장 관심이 간 큰 이유였다"고 말했다.

'올드 가드' 키키 레인[사진=넷플릭스]
'올드 가드' 키키 레인[사진=넷플릭스]

이어 키키 레인은 "저의 첫 액션 영화인데 이런 멋진 배우와 함께 하는 것이 대단한 축복이다"라며 "액션 영화에서 여성들의 기회를 확장하고, 스스로를 구원하는 영웅이자 문제를 해결하는 여성 캐릭터들이 흥미롭고 상업적으로도 훌륭하다. 이 작업을 샤를리즈 테론과 함께 해 감사했다"고 전했다.

또 "촬영을 하면서 많이 기댈 수 있었다. 다쳤을 때, 멍이 들었을 때 멍을 빼는 방법 등 도움을 받았다. 위대한 배우이자 후배 연기자들을 이끌어주는 선구자 같은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더 힘이 됐다"고 감사한 마음을 덧붙였다.

'올드 가드'는 오랜 시간을 거치며 세상의 어둠과 맞서온 불멸의 존재들이 세계를 수호하기 위해 또다시 힘을 합쳐 위기와 싸워나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영화다.

그래그 러카의 동명 그래픽 노블이 원작인 '올드 가드'는 '헌츠맨', '매드맥스' 시리즈 등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로 전 세계를 매혹시킨 샤를리즈 테론이 비밀 조직의 리더인 앤디 역을 맡아 압도적인 존재감과 거침없는 액션을 보여준다. 특히 샤를리즈 테론은 '올드 가드'의 제작에도 직접 참여해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빌 스트리트가 말할 수 있다면'에서 개성있는 연기를 보여주며 시선을 사로잡았던 배우 키키 레인은 앤디와 함께 세계를 수호하는 불멸의 전사 나일 역할을 맡아 신선한 활약을 예고한다.

'올드 가드'는 오는 7월 10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올드가드' 키키 레인 "샤를리즈 테론과 첫 액션 영화, 대단한 축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