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전참시' 김호중, 인생 첫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축제로구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김호중의 인생 첫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모습이 전격 공개된다.

27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준비 과정부터 큰 화제가 된 김호중의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현장이 공개된다. 김호중을 놀라게 한 각양각색 팬들의 향연이 펼쳐진다.

'전지적 참견시점' 김호중  [MBC]
'전지적 참견시점' 김호중 [MBC]

남다른 팬 사랑으로 유명한 김호중은 팬들을 직접 만나기 위해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를 기획했다. 지난주 방송된 '전참시' 109회에서는 게릴라로 진행되는 이번 팬사인회를 걱정 반, 기대 반의 마음으로 기다리는 김호중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에게도 설렘을 선사했다.

이날 드공개되는 김호중의 팬사인회에는 김호중의 걱정과 달리 꼬리에 꼬리를 무는 차량 행렬이 찾아왔다. 차량 외관에서부터 느껴지는 팬들의 사랑이 누가 봐도 김호중 팬사인회에 참석하는 차들임을 느껴지게 했다고. 개성 넘치는 팬들의 데코레이션이 보는 재미를 톡톡히 선사했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또한 각 차량에 담긴 독특한 사연들이 김호중을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 그중에는 김호중을 보기 위해 바다를 건너온 팬부터, 아내 혹은 여자친구의 남다른 김호중 사랑에 티격태격하는 부부-커플 팬들까지 있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전지적 참견시점'은 오는 27일 오후 10시 55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전참시' 김호중, 인생 첫 드라이브스루 팬사인회 '축제로구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