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빅뱅 지드래곤, 반려견 '가호' 충격 근황 "사실상 방치" 비판↑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과거 키우던 반려견 가호와 졸리를 방치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에 휘말렸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지드래곤 부모님의 펜션에서 포착된 가호, 졸리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가호와 졸리는 긴 발톱과 눈썹으로 제대로 관리가 되지 않은 모습이라 충격을 안겼다.

지드래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지드래곤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이 게시물 작성자는 "가호의 눈썹이 눈을 자주 찔러 눈물이 많이 맺혀있고 힘도 없어 축 늘어져 있었다. 샤페이 종은 피부병에 취약하고 기온 영향도 많이 받는다. 야외에서 키울 종이 아니다"며 지드래곤이 가호를 제대로 관리하고 있지 못하다고 주장했다.

또한 이 작성자는 또다른 지드래곤의 반려견 졸리는 펜션 문을 열어둔 사이 나가서 없어졌다는 펜션 관계자의 말을 전하며, 지드래곤이 반려견 방치 의혹에 힘을 실었다.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반려견 가호 방치 논란에 휘말렸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그룹 빅뱅 지드래곤이 반려견 가호 방치 논란에 휘말렸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이에 누리꾼들은 지드래곤이 반려견을 책임지지 않고 피부병에 취약한 견종을 더운 여름에 야외에 방치하고 있다며, 산책 한 번 시켜주지 않는 태도를 꼬집으며 분노를 표하고 있다. 과거 각종 스케줄에 함께 하며 애정을 드러낸 '동물 애호가' 모습과는 거리가 멀어 충격을 안긴다.

지드래곤은 현재 반려묘를 키우고 있다. 반려동물을 끝까지 책임지지 않으면서 또 다른 반려동물을 키운다는 점을 두고 네티즌의 비판 목소리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빅뱅 지드래곤, 반려견 '가호' 충격 근황 "사실상 방치" 비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