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베이빌론, 30일 신곡 '나이스 웨더' 발매…7개월 만에 컴백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베이빌론(Babylon)이 약 7개월 만에 새 싱글로 찾아온다.

28일 오후 베이빌론의 KQ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계정에는 신곡 '나이스 웨더(Nice Weather)'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미지 속에는 한 남자가 강아지를 데리고 야외 테이블에 앉아 커피를 즐기는 뒷모습이 그려져 있다.

베이빌론이 신곡 '나이스 웨더(Nice Weather)'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KQ Entertainment  ]
베이빌론이 신곡 '나이스 웨더(Nice Weather)' 티저를 공개했다. [사진=KQ Entertainment ]

베이빌론은 작사와 작곡 그리고 댄스실력까지 겸비한 멀티 엔터테이너로서, 데뷔 전부터 많은 힙합아티스트들의 작업에 컬래버로 참여하며 일찍이 이름을 알렸다. '아티스트들이 찾는 아티스트'라는 수식어로도 눈길을 끈 바 있다.

지난해 11월 레드벨벳의 예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았던 싱글 '너의 온기가 되어줄게'로 겨울 감성을 물씬 전했던 베이빌론. 그 후 한 여름에 찾아온 만큼 이번엔 어떤 계절 감성을 전할 것인지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높다.

베이빌론의 열 세 번째 싱글 '나이스 웨더(Nice Weather)'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베이빌론, 30일 신곡 '나이스 웨더' 발매…7개월 만에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