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퀴즈 위의 아이돌' 첫회 게스트…"출중한 상식·센스있는 재치 기대"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룹 세븐틴이 '퀴즈 위의 아이돌'의 첫회 게스트로 나선다. 오는 7월20일 첫 방송 예정인 KBS2 2TV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은 다국적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퀴즈 우승팀이 되기 위해 벌이는 치열한 퀴즈 대결.

'퀴즈 위의 아이돌'에 그룹 세븐틴이 1회 게스트로 출격했다. [사진=KBS]

앞서 '퀴즈 위의 아이돌' MC로 정형돈과 장성규가 확정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형돈은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원픽 MC로, 다년간 아이돌 전문 프로그램을 통해 쌓인 내공과 익살스러움으로 다국적 아이돌들과 어떤 새로운 케미를 선보일지 시선을 모은다. 또한 정형돈에게 '선넘규'라는 별칭을 선사 받으며 돈독한 사이를 과시하는 핫한 방송인 장성규는 특유의 솔직하고 위트 있는 입담을 바탕으로 정형돈과 뿜어낼 특급 케미에 벌써부터 기대가 고조된다.

첫 게스트로는 세븐틴이 확정됐다. 세븐틴은 그간 예능을 통해 다채로운 끼와 흥 넘치는 모습들로 흥 부자 아이돌의 면모를 드러낸 바 있어 그들이 열어 젖힐 퀴즈 대결의 첫 포문에 기대가 한껏 증폭된다. 특히 이번 첫 회에서는 외국 국적 멤버인 조슈아, 버논, 준, 디에잇과 함께 호시, 도겸, 승관, 디노가 출전해 데뷔 6년차의 단합력과 노련함을 바탕으로 퀴즈 대결을 펼칠 것을 예고, 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한다.

'퀴즈 위의 아이돌' 제작진은 "세븐틴의 출중한 상식들과 재치 있는 센스를 기대해달라"고 예고했다. 또한 세븐틴은 "'캐럿'(세븐틴 팬클럽)에게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7월20일 저녁 8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아이패드·에어팟 프로 스벅커피까지 쏟아지는 선물 '달빛라이브'에서 만나요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