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살아있다', 개봉 2주차에도 전체 예매율 1위…독보적 흥행 질주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영화 '#살아있다'가 개봉 2주차에도 1위를 지키고 있어 올여름 극장가 독보적 흥행 주자임을 입증하고 있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살아있다' 스틸컷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살아있다' 스틸컷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남녀노소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생존 스릴러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살아있다'는 1일 오전 10시 기준 영화진흥위원회 통합 전산망을 비롯 국내 주요 극장사이트인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예매사이트인 YES24, 인터파크와 포털사이트 네이버, 다음까지 예매율 1위를 유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는 쟁쟁한 한국 영화와 외화 신작들을 모두 제친 것은 물론, 지난 24일 개봉 이후 2주 연속 굳건한 예매율과 박스오피스1위를 수성하고 있어 독보적 흥행 위력을 입증했다.

'#살아있다'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익숙한 공간인 아파트에서 홀로 살아남아야 하는 짜릿한 생존 과정과 유아인,박신혜의 매력적인 연기 시너지,군더더기 없이 펼쳐지는 스토리 속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로 관객들의 호평이 끊이지 않고 있다.

실관람객들의 열띤 성원 아래 개봉 2주차에도 예매율 1위를 차지한 '#살아있다'가 앞으로 보여줄 흥행력에 큰 기대가 쏠린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살아있다', 개봉 2주차에도 전체 예매율 1위…독보적 흥행 질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