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AOA 지민 "소설" 반격에 권민아 "천벌 받아, 양심이 있으면…" 재반격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AOA(에이오에이) 지민이 권민아의 폭로에 "소설"이라 일축하자, 권민아가 재차 "양심이 있으면"이라 대꾸했다. SNS 폭로전이 이어지고 있어 우려가 커진다.

AOA 전멤버 민아(권민아)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난 10년간 한 멤버가 지속적으로 자신을 괴롭혔고, 췌장암 말기 아버지의 임종도 제대로 지키지 못했음을 폭로했다. 이로 인해 민아는 극단적 시도와 우울증, 공황장애, 불안장애를 앓고 있다고 토로했다.

AOA 전멤버 민아, AOA 지민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AOA 전멤버 민아, AOA 지민 [사진=조이뉴스24 포토DB]

이에 폭로의 대상으로 거론되던 AOA 리더 지민은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스토리에 "소설"이라는 글을 남겼다가 지웠다. 그러자 권민아는 "왜 지워 언니, 그냥 소설이라고 해봐"라고 대응했다.

권민아는 "나 10000000000개 중에 1개 이야기했어. 소설이라고 해봐 언니 천벌 받아. 증인이 있고 증거가 있어"라며 "소설이라는 말은 언니 양심이 있으면. 왜 지워 언니, 그냥 소설이라고 해봐. 주변에 어이없어 할 사람 꽤 있을텐데"라고 밝혔다.

이어 권민아는 "기억 잘 지워져서 좋겠다. 원래 욕한 사람은 잘 기억 못한다더라. 내 기억도 제발 좀 지워줘. 언니 제발 제발"이라 덧붙였다.

아래는 민아 인스타그램 전문이다.

나 10000000000개 중에 1개 이야기했어. 소설이라고 해봐 언니 천벌 받아. 그러지마. 증인이 있고 증거가 있어. 미안하지만 양쪽 말 들을게 없어. 내가 잘못한게 없거든. 맨 마지막에 댄스실 헤어라인 심고 싶어서 했다가 마취 덜 풀려서 늦어가지고 미리 전화했는데 언니 목소리 듣자마자 언니가 또 완전 난리가 날 것 같아서 댄스실 가지도 못했어. 그리고 그날도 자살시도를 했지. 이게 가장 큰 잘못이다. 자 이제 내 잘못은 다 이야기 했어. 언니 썰은 풀어 말어? 너무 많아서 적기 귀찮아. 근데 소설이라는 말은 언니 양심이 있으면. 왜 지워 언니, 그냥 소설이라고 해봐. 주변에 어이없어 할 사람 꽤 있을텐데. 아 하긴 그때도 기억 안나고 뭐 그런 말할 나쁜 년은 아닌 거 같은데?라고 했지? 와 기억 잘 지워져서 좋겠다. 원래 욕한 사람은 잘 기억 못한다더라. 내 기억도 제발 좀 지워줘. 언니 제발 제발. 하긴 언닌 내 손목보고도 죄책감 못 느낄걸? 내 얼굴보고 욕하지 싶다 아마도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AOA 지민 "소설" 반격에 권민아 "천벌 받아, 양심이 있으면…" 재반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