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복면가왕' 달고나=에이프릴 김채원X택배=골든차일드 이장준…아이돌들의 도전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그룹 에이프릴의 메인보컬 김채원과 아이돌 골든차일드의 이장준이 반전 정체를 공개했다.

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신흥가왕 장미여사의 첫 가왕방어전이 펼쳐졌다.

이날 첫 번째 가왕 방어전을 앞두고 달고나와 말년병장의 2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먼저 달고나는 린의 '사랑했잖아'를 열창했다. 말년병장은 신해철의 '재즈카페'를 선곡했다.

말년병장이 11대10표로 승리해 정체를 공개한 달고나는 걸그룹 에이프릴의 김채원이었다. 김채원은 윤상과 대학교수와 제자의 연을 맺고 있다. 이에 윤상은 "높은 완성도에 혀를 내둘렀다. 정말 놀랐다. 3,4년 사이에 다른 사람이 된 것 같고 치열하게 젊음을 보낸 것을 보니 기분 좋다"고 극찬했다.

복면가왕 [사진 = MBC ]
복면가왕 [사진 = MBC ]

이어진 무대는 '뜯을까 말까 변치 않는 영원한 두근거림 뜯지 않은 택배'와 '오징어는 못생겼다는 편견을 버려 잘생긴 목소리 오징어'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뜯을까 말까 변치 않는 영원한 두근거림 뜯지 않은 택배'는 씨엔블루의 '외톨이야'를 선곡했고 이에 맞선 '오징어는 못생겼다는 편견을 버려 잘생긴 목소리 오징어'는 이덕진의 '내가 아는 한가지'를 열창했다.

판정단 투표 결과 '오징어는 못생겼다는 편견을 버려 잘생긴 목소리 오징어'가 승리했고, '뜯을까 말까 변치 않는 영원한 두근거림 뜯지 않은 택배'의 정체는 아이돌 그룹 골든차일드의 멤버 이장준이었다.

이장준은 "태권도 공인 3단 준비하다 연습생으로 들어왔다"며 "주변에 큰 기대가 없어 속상했다. 솔직히 회사와 멤버들이 기대 안 하고 '가서 놀다 와'라고 했다. 어머니도 '노래 못 해서 랩한 것 아니냐'고 했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조이뉴스24 정명화 기자 some@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복면가왕' 달고나=에이프릴 김채원X택배=골든차일드 이장준…아이돌들의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