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놈이그놈' PD "황정음, 대본 200% 살린다…윤현민, 꿀성대 매력"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그놈이 그놈이다' 최윤석 PD가 주연배우들에 대해 만족감을 드러냈다.

6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제작발표회에서 최윤석 PD는 "비주얼과 인성이 모두 훌륭한 배우들을 모셨다"라며 "황정음은 극 해석 능력이 뛰어나다. 대본을 200% 이상 살릴 수 있다. 신을 살리는 능력이 탁월하다"고 밝혔다.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제작발표회에 배우 윤현민, 황정음, 최윤석 감독, 최명길, 조우리, 서지훈이 참석했다.  [사진=KBS]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 제작발표회에 배우 윤현민, 황정음, 최윤석 감독, 최명길, 조우리, 서지훈이 참석했다. [사진=KBS]

이어 그는 "윤현민은 눈빛에 아우라가 있고, 목소리 자체가 꿀성대다. 이 또래 배우들이 갖지 못한 아름다운 미성을 갖고 있어 듣는 것만으로도 귀호강할 것"이라며 "서지훈은 전작과 다른 색다른 모습을 보일 것이다. 많이 망가지는 철부지 역할이다. 잘 소화해냈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그는 조우리에 대해 "묘한 매력이 있다. 얼굴만 보면 착하고 순수해 보이지만 이면에 새로운 욕망이 도사리고 있는 느낌이다. 전작과 달리 새로운 느낌으로 창조해냈다"고 덧붙였다.

'그놈이 그놈이다'(연출 최윤석, 이호 극본 이은영 제작 아이윌미디어)는 세 번에 걸친 전생의 '그놈' 때문에 비혼 주의자가 되어버린 철벽녀의 비혼 사수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놈이그놈' PD "황정음, 대본 200% 살린다…윤현민, 꿀성대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