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F9 찬희 "'한다다' 출연 행복했다, 이초희·이상이 잘 챙겨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SF9 찬희가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특별출연한 소감을 전했다.

그룹 SF9은 6일 오후 새 앨범 '9loryUS(글로리어스)'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을 알렸다. 지난 1월 발표한 '굿 가이' 이후 6개월 만의 컴백이다.

그룹 SF9 찬희가 '글로리어스(9lory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조성우기자 ]
그룹 SF9 찬희가 '글로리어스(9loryUS)' 발매 기념 쇼케이스에서 신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조성우기자 ]

찬희는 KBS 주말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에 이다희(송다희 분)의 대학교 동기 지원 역으로 특별 출연했다. 찬희는 이초희와 캠퍼스 라이프를 즐기는 모습으로 윤재석(이상이 분)의 질투를 유발했다.

찬희는 "너무 행복하게 촬영했다. 대학교에서 할 수 있는 경험을 하고 있다. 이초희와 이상이 형이 잘 챙겨줘서 고맙다"고 말했다. 일회성 출연이냐는 질문에 "조금 나왔는데, 앞으로 조금 더 기대해주면 좋겠다"고 덧붙여 향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낳았다.

SF9의 미니 8집 '9loryUS(글로리어스)'는 아홉명이 하나가 되어 맞이하는 뜨겁고 찬란한 순간을 그린 앨범이다. 타이틀곡 '여름 향기가 날 춤추게 해(Summer Breeze)'는 자유로운 여름 무드를 담은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빛나는 여름날을 보내는 SF9의 청량한 비주얼과 뜨거운 퍼포먼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무더위를 날려버릴 에너제틱한 무대를 선사한다.

한편 SF9의 미니 8집 '9loryUS' 전곡 음원은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SF9 찬희 "'한다다' 출연 행복했다, 이초희·이상이 잘 챙겨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