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혜, 팬클럽과 기부 동참…8년째 꾸준한 선행 '선한 영향력'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한지혜가 소중한 인연을 8년째 이어가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2013년부터 국제구호개발 NGO '팀앤팀'의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한지혜는 식수 지원과 국제구호 개발의 필요를 알리는 활동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후원에도 앞장서 왔다.

7일 오전 팀앤팀 측은 "한지혜 홍보대사의 팬카페 '지혜나라'에서 한지혜 씨의 생일을 맞아 동아프리카 코로나19 긴급 대응을 위한 후원금을 보내왔다"고 밝혔다.

한지혜가 팬들과 선행을 펼쳤다. [사진=어썸이엔티]

이어 "팬카페 '지혜나라'의 기부는 과거 '기부가 되는 친환경 팀앤팀 다이어리' 구매와 일반 화환을 대체한 '우물 화환' 등 다양한 방식으로 이어져 왔다"면서 한지혜와 함께 꾸준히 선행에 동참하고 있는 '지혜나라'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지혜 역시 팬카페의 기부 선행 소식에 본인도 동참의 뜻을 밝히며 아프리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긴급 대응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로 아름다운 선행에 마음을 보탰다. 한지혜는 "함께한 시간이 길어질수록 나누는 기쁨도 크다는 것을 배우고 있다. 팬 여러분들께 받고 있는 사랑에 더 크게 보답하는 사람이 되겠다"는 따뜻한 말을 전했다.

한지혜가 홍보대사로 활동 중인 국제구호 개발 NGO 팀앤팀은 케냐와 우간다 등에서 식수지원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19 대응에도 동참하고 있는 수자원개발 전문 국제구호 단체이다. 앞서 한지혜는 아프리카 케냐를 방문해 물 부족으로 고통 받는 주민들을 위해 식수원을 개발하고, 질병으로 힘들어하는 아이들을 치료하는 봉사 활동을 수행한 바 있다.

한지혜는 최근 KBS 2TV 인기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출연, 수준급 요리실력은 물론이고 옆집 언니 같은 편안함과 소탈하고 유쾌한 일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었다. 꾸준한 선행과 유쾌한 일상 공개로 인간적 호감을 더해가고 있는 한지혜의 다음 행보에 기대가 더해진다.

조이뉴스24 박진영기자 neat24@joynews24.com

관련기사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