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웃음·리액션·NG도 '#살아있다'…유아인X박신혜, 생존자 현실 케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의 현실 케미 넘치는 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영화 '#살아있다'(감독 조일형)는 원인불명 증세의 사람들이 공격을 시작하며 통제 불능에 빠진 가운데, 데이터, 와이파이, 문자, 전화 모든 것이 끊긴 채 홀로 아파트에 고립된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생존 스릴러다.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의 생존자 케미 특별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살아있다' 유아인 박신혜의 생존자 케미 특별 영상이 공개됐다.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신선한 소재와 강렬한 몰입감으로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는 '#살아있다'가 배우들의 유쾌한 촬영 현장을 담은 생존자 케미 특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유아인은 액자, 유리창 등 촬영 소품들을 서툴게 다루며 영화 속 준우와 닮은 친근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어 박신혜는 유아인의 애드리브 연기에 웃음이 터져 냉철하고 철두철미한 유빈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여기에 소름 돋게 실감나는 정체불명 존재들의 연기와 비주얼에 깜짝 놀란 유아인과 박신혜가 보여주는 현실 리액션은 웃음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캐릭터에 완벽 몰입해 몸을 사리지 않는 두 배우의 열연은 물론, 긴밀하게 소통하며 액션의 합을 맞춰 나가는 훈훈한 장면까지 고스란히 담겨있어 배우들의 남다른 열정과 노력을 짐작케 한다.

이처럼 웃음과 유쾌함이 끊이지 않았던 촬영 현장을 담아낸 생존자 케미 특별 영상을 공개한 '#살아있다'는 유아인, 박신혜의 열연과 남다른 케미로 올여름 극장가를 사로잡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웃음·리액션·NG도 '#살아있다'…유아인X박신혜, 생존자 현실 케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