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혼자산다' 박세리, 다이어터 맞아?…냉동식품 가득찬 냉장고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박세리가 '냉동식품 다이어터'로 변신한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박세리의 서울 하우스 입성기가 그려진다.

텅 빈 서울 집에 입주, '나홀로 이사'를 시작한 박세리는 집 앞에 산더미처럼 놓인 택배 박스를 보고 한숨을 내쉰다. 미리 주문한 물건들로 집안 곳곳을 채워가다 옷까지 갈아입으며 본격적으로 짐 정리를 시작, 일사불란한 움직임으로 세리 하우스를 완성해갈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 박세리  [사진=MBC]
'나 혼자 산다' 박세리 [사진=MBC]

이어 특별한 '미니 팬트리' 셀프 제작이 시작된다. 지난 방송에서 좋아하는 음식들로 가득한 대형 팬트리를 공개, 압도적 스케일로 모두를 놀라게 했던 박세리가 이번에는 미니 팬트리를 손수 조립할 예정. 하지만 시작한 지 얼마 되지도 않아 박세리를 멘붕에 빠뜨리는 일들이 일어난다고.

뜻대로 되지 않는 팬트리 제작에 애를 먹던 박세리는 급기야 "돌아버릴 것 같다"며 바닥에 드러눕는다고. 겉으로 보기에는 문제없어 보이지만 뜻대로 되지 않는 조립에 난항이 예고된다. 고난과 역경이 공존하는 박세리의 팬트리 제작기가 성공적으로 끝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또한 평소에 다이어터라고 밝혔던 박세리가 냉장고를 냉동식품으로 가득 채우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벌어진다. 특히나 박세리는 기적의 다이어트 논리를 펼치며, "맛있는 게 얼마나 많은데 참고 살아"라며 솔직 털털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냉동식품 다이어터'로 변신한 박세리의 냉장고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나 혼자 산다'는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혼자산다' 박세리, 다이어터 맞아?…냉동식품 가득찬 냉장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