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케이마담' 배정남 "내가 진지하면 다들 웃어…진지함 보여드릴 것"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배정남이 진지함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전했다.

배정남은 13일 오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영화 '오케이 마담'(감독 이철하) 제작보고회에서 "캐릭터가 허당스러운데, 저는 나름대로 진지했다"고 말했다.

이어 배정남은 "다른 사람이 봤을 때는 웃음이 있을 것 같다. 저는 진지하면 사람들이 웃더라. 영화 속에서 진지함을 보여드리겠다"라고 각오를 드러냈다.

배우 배정남이 '오케이마담'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배우 배정남이 '오케이마담' 제작보고회에 참석했다. [사진=메가박스중앙플러스엠]

'오케이 마담'은 생애 첫 해외여행에서 난데없이 비행기 납치사건에 휘말린 부부가 평범했던 과거는 접어두고 숨겨왔던 내공으로 구출 작전을 펼치는 초특급 액션 코미디.

엄정화는 남다른 손맛으로 골목시장을 뒤집어 놓은 꽈배기 맛집 사장 미영 역을 맡았다. 또 박성웅은 컴퓨터 박사, 일명 '영천 시장의 스티브게이츠'이자 미영밖에 모르는 철부지 남편 석환 역을 맡아 엄정화와 알콩달콩 깨가 쏟아지는 닭살 부부 연기를 펼친다.

이상윤은 10년 전 사라진 타깃을 찾기 위해 비행기 납치극을 벌이는 테러리스트 철승을 맡아 기존 작품과는 180도 다른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준다.

이어 배정남은 첩보 요원을 꿈꾸지만, 현실은 구박덩어리인 항공사 신입 승무원 현민으로, 이선빈은 아무도 모르게 하와이에 도착해야만 하는 미스터리한 승객으로 변신한다.

'오케이 마담'은 오는 8월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케이마담' 배정남 "내가 진지하면 다들 웃어…진지함 보여드릴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