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트롯신이 떴다' 김연자X장윤정, 임재범·이승철 완벽 소화 '무대 찢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김연자와 장윤정이 어려운 곡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탄을 불렀다.

22일 방송된 SBS '트롯신이 떴다'에는 타 장르의 노래에 도전하는 레전드들의 모습이 담겼다.

제작진은 출연진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다가가 음악 다큐멘터리를 찍는다고 속인 뒤 좋아하는 가수에 대해 물었다. 자신이 부르게 될 줄 전혀 몰랐던 출연진들은 이승철, 임재범, 이문세 등을 언급했고, 심지어 주현미는 태양의 '눈코입'을 언급했다.

트롯신이 떴다 [SBS 캡처]
트롯신이 떴다 [SBS 캡처]

나중에 몰카 영상을 보게 된 출연진들은 "큰일났다"고 당황했다. 주현미는 "미쳤나봐"라고 자신을 자책하기도 했다.

이날 남진이 첫 무대를 장식했다. 이문세의 '광화문 연가'를 자신의 스타일로 불러 새로운 '광화문 연가'를 탄생시켰다.

김연자는 임재범의 '너를 위해'를 열창했다, 김연자는 숨겨왔던 록스피릿을 폭발시키며 가창력을 뽐냈다.

트롯신이 떴다 [SBS 캡처]
트롯신이 떴다 [SBS 캡처]

이날 컨디션이 좋지 않았던 장윤정은 걱정 속에 무대에 올랐다. 하지마 걱정과 달리 이승철의 '말리꽃'을 열창했고, 출연진들은 "컨디션 나쁜 사람 같지 않다" "어려운 노래를 어떻게 저렇게 소화하냐"고 감탄했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트롯신이 떴다' 김연자X장윤정, 임재범·이승철 완벽 소화 '무대 찢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