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싹쓰리, '음악중심'로 핫 데뷔…유두래곤X린다GX비룡, 화제도 '싹쓰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유두래곤, 린다G, 비룡으로 구성된 혼성 댄스그룹 싹쓰리가 '쇼! 음악중심'으로 데뷔 무대를 가졌다.

25일 생방송 된 MBC '쇼! 음악중심'에는 그룹 싹쓰리가 출격했다. 이날 싹쓰리는 '여름 안에서'와 데뷔곡 '다시 여기 바닷가'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유두래곤(유재석), 린다G(이효리), 비룡(비) 세 사람은 90년대 향수를 불러일으키며 흥겨운 무대를 완성했다. 2020년을 강타할 새로운 썸머곡이 탄생하는 순간이었다.

싹쓰리  [사진=MBC]
싹쓰리 [사진=MBC]

이날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는 데뷔와 함께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하지만 블랙핑크에 이어 2위에 그쳤다.

유재석은 이날 '쇼! 음악중심' 리허설 직후 진행한 라이브 방송에서 "오늘 잔 실수를 많이 했다. 카메라도 봐야 하고 할 게 많더라"며 "두 사람 믿고 했다"고 했다. 이효리 는 "오랜만에 방송국에 와서 어색했는데 재밌게 했다"라고 했고, 비는 "리허설을 잘 마무리해 좋았다"라고 답했다.

싹쓰리는 지난 18일 발표한 '다시 여름 바닷가'로 다수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25일 오후 6시에는 싹쓰리의 또다른 곡 ‘그 여름을 틀어줘’ 음원이 공개된다.

싹쓰리가 출연하는 MBC '놀면 뭐하니'는 25일 오후 6시30분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싹쓰리, '음악중심'로 핫 데뷔…유두래곤X린다GX비룡, 화제도 '싹쓰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