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승기, '싱어게인' MC 확정 "'한 번 더' 기회 주는 오디션 취지 공감"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싱어게인' MC로 합류한다.

JTBC 신규 예능프로그램 '싱어게인'(기획 윤현준, 연출 김학민, 박지예)은 세상이 미처 알아보지 못한 무명 가수, 한 땐 잘 나갔지만 지금은 잊혀진 비운의 가수, 시대를 잘 못 만난 재야의 실력자 등 '한 번 더' 기회가 필요한 가수들이 대중 앞에 다시 설 수 있도록 돕는 신개념 리부팅 오디션 프로그램. 현재 다양한 실력파 뮤지션들의 지원이 쇄도하고 있다.

이승기 [사진=JTBC]
이승기 [사진=JTBC]

대한민국 '뉴트로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슈가맨' 제작진의 새로운 프로젝트로 관심을 모은 '싱어게인'은 심사위원으로 유희열이 합류한 데 이어 관심을 모았던 MC에 국내 최고의 만능엔터테이너 이승기가 출연을 확정지으며 환상의 캐스팅 라인업을 이어가고 있다.

이승기는 "설 자리가 필요한 모든 가수들에게 '한 번 더' 기회를 주기 위한 오디션이라는 취지에 깊이 공감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합류 계기를 밝혔다.

'싱어게인' 제작진은 "MC 이승기가 뛰어난 진행 실력은 물론이고 가수로서 누구보다 참가자들의 마음을 깊이 이해해줄 수 있는 적임자라는데 이의가 없을 것"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심사위원 라인업에도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싱어게인'은 오는 31일까지 참가자를 모집 중이며, 하반기 방송 예정이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승기, '싱어게인' MC 확정 "'한 번 더' 기회 주는 오디션 취지 공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