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다다' 이민정♥이상엽, 이혼후 시작된 비밀연애…키스 1초전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한번 다녀왔습니다' 이민정과 이상엽이 아슬아슬 집 데이트를 즐겼다.

1일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극본 양희승, 안아름, 연출 이재상,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본팩토리) 73, 74회에서는 서로를 향한 오롯한 시선을 주고받는 이민정(송나희 역), 이상엽(윤규진 역)의 집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가롭게 데이트를 즐기는 송나희와 윤규진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장난기 가득한 송나희와 그녀를 지긋이 바라보는 윤규진의 순간이 포착된 것. 이렇듯 두 사람의 여유로운 시간에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따뜻해진다.

한번 다녀왔습니다 [사진=KBS]
한번 다녀왔습니다 [사진=KBS]

특히 서로만을 바라보는 이들의 표정에서는 애틋한 마음이 느껴져 더욱 심장을 간질인다. 환하게 웃으며 마주한 두 사람의 순간은 그동안 끌리는 감정을 애써 숨긴 채 마음앓이를 하던 두 사람의 직진 로맨스가 본격적으로 시작됨을 짐작케 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낸다.

이혼 후, 새로이 시작하는 비밀 연애인만큼 앞으로의 만남이 순탄치 않을 것임이 예상되는 가운데 위기를 극복하고 더 단단해진 이민정과 이상엽의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1일 저녁 7시 55분 방송.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다다' 이민정♥이상엽, 이혼후 시작된 비밀연애…키스 1초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