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호중 '용서', 다시보기 영구 삭제…EBS "전 여친 논란과 무관"(공식)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김호중과 전 여친 아버지가 동반 출연한 '용서'가 영구 삭제 된 가운데 EBS 측이 "이번 논란과 무관하다"고 밝혔다.

김호중과 전 여자친구 아버지 A씨가 2013년 동반 출연했던 EBS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 용서'의 '고딩 파바로티 김호중과 양아버지 A씨' 편 VOD 콘텐츠가 삭제 되어 더는 볼 수가 없다.

김호중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김호중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하지만 EBS 측은 이번에 불거진 논란과는 상관이 없는 일이라고 선을 그었다. EBS의 한 관계자는 6일 조이뉴스24와의 통화에서 "해당 프로그램은 일반인들이 출연을 하기 때문에 초상권 관련 문제 등으로 삭제 요청이 오는 경우가 있다"며 "김호중 씨 출연분은 다양한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통상적으로 그렇다"고 밝혔다.

이어 "김호중 씨 출연분은 이번 사건과 상관없이 이전에 삭제가 된 것"이라고 부연 설명했다.

최근 김호중의 전 여자친구 아버지인 A씨는 김호중과 과거 2년 정도 함께 지냈다고 밝히며, 김호중이 2014년 딸에게 심한 욕설을 하고 폭행했다고 주장했다. 이에 김호중의 소속사는 해당 주장에 대해 "허위사실"이라고 강하게 부인하며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호중 '용서', 다시보기 영구 삭제…EBS "전 여친 논란과 무관"(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