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투스, 강원우 '강(强)논리’ 오픈…"수능 영어 대비"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이투스는 영어영역 대표강사 강원우 강사의 ‘강(强)논리’ 강좌를 2021학년도 수능 영어를 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논리파트는 평가원 모의고사 및 수능 영어에서 항상 오답률 BEST 상위권에 오를 정도로 학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부분. 수능 영어를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필수적으로 공부해야 하는 부분이다. ‘강논리’는 수능 출제 원칙에 맞춰 고난도 논리파트에 대한 근본적인 접근 방법을 알려준다는 평가다.

 [사진 = 이투스]
[사진 = 이투스]

‘강논리’는 매년 6월 평가원 모의고사 이후부터 교재를 제작하기 시작한다. 따라서 수능 출제 매뉴얼의 기본 원칙과 최신 출제 트렌드를 반영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빈칸추론, 순서배열, 문장삽입, 어휘추론 등 고난도 논리파트의 모든 유형을 한 번에 학습할 수 있다.

이투스 측은 "‘강논리’ 교재는 본 교재와 배운 내용을 연습할 수 있는 강훈련 교재로 이루어져 있는데, 모든 내용이 2021학년도 수능에 맞춰 업그레이드 됐다"며 "특히 학생들의 니즈에 따라 EBS 변형문항으로 구성하여, 고난도 논리파트에 대한 집중훈련과 EBS 연계 학습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tam@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투스, 강원우 '강(强)논리’ 오픈…"수능 영어 대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