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내몸안에 준비된 의사2', 면역력을 키우는 자연치유의 원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경제학 박사 김재호가 '내 몸 안에 준비된 의사' 두번째 이야기를 펴낸다.

'김재호의 생명이야기-내 몸 안에 준비된 의사'(김재호 지음, 신세림출판사 출판)는 아시아경제신문에 저자가 연재중인 자연치유의 원리를 다룬 칼럼을 모아 출판한 책. 2018년 1권이 나왔으며 2년 만에 두번째 시리즈를 선보이게 됐다.

내 몸 안에 준비된 의사2 [사진=신세림출판사]
내 몸 안에 준비된 의사2 [사진=신세림출판사]

책에서는 질병의 예방과 원인 치유에 관심이 없는 현대의학의 한계를 꼬집으며 내 몸안에 준비된 놀라운 능력에 집중하라고 강조한다. 이어 면역세포가 바이러스로부터 우리 몸을 지킬 수 있도록 면역력을 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근본적인 대책이며, 최고의 방법이라고 말한다.

저자는 서문에서 "이 책이 자연치유에 대한 이해를 넓혀서 내 몸 안에 준비된 의사인 유전자를 춤추게 만들어 건강한 삶을 살아가는 데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이 간절하다"라며 "나아가 몸 안에 유전자의 형태로 최고의 의사를 미리 준비해 둔 창조주의 놀라운 능력을 깨닫고, 그 은혜에 감사하는 경험을 하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내 몸안에 준비된 의사2'에서는 자연치유의 원리를 개략적으로 설명하고, 우리 몸의 장기별로 구조와 작동 원리, 손상된 세포와 조직의 복구를 다룬다. 이어 질병별 증세치료의 현실과 자연치유의 원리를 구체적으로 전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내몸안에 준비된 의사2', 면역력을 키우는 자연치유의 원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