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년멘탈캠프' PD "김재환·정세운·김우석·이진혁, 친분과 낯섬 섞인 新케미스트리"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소년멘탈캠프' 캐스팅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됐다.

12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의 독점 예능 '소년멘탈캠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 데프콘이 참석했다.

소년멘탈캠프 [사진 = 웨이브]
소년멘탈캠프 [사진 = 웨이브]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김동욱 PD는 출연진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김동욱PD는 "데프콘은 자칭타칭 검증된 아이돌 프로그램 MC다. 우리 프로그램 적임자였다. 진행력, 순발력, 재치, 센스 모두가 뛰어났다"고 말했다.

이어 김동욱PD는 "출연진들은 친분과 낯섬이 섞여있었다. 네 사람이 모이면 새로운 케미스트리가 나올거라 생각했다. 산전수전 겪은 분들이라 심리적인 부분에서도 남다를거라 생각했다. 유리멘탈을 강철멘탈로 바꿔준다고 했지만, 오히려 반대 모습을 많이 발견했다. 네 명이 얼마나 건강한 정신과 소신을 가지고 있을지 관심 가져달라"고 말했다.

'소년멘탈캠프'는 바쁜 스케쥴로 지친 아이돌의 심리를 분석하고,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이들의 심신 회복을 돕는 '아이돌 심리 강화' 예능이다.

또래이자 피라미드 경쟁 구도 속에서 살아남아 아이돌로서 꿋꿋이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해맑은 웃음과 진솔한 이야기, 힐링을 선사하며 시청자 마음에 잔잔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총 12회로 구성된 '소년멘탈캠프'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2회씩 독점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년멘탈캠프' PD "김재환·정세운·김우석·이진혁, 친분과 낯섬 섞인 新케미스트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