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소년멘탈캠프' 김재환 "이 멤버들과 해병대 캠프…지옥의 맛 보고파"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소년멘탈캠프' 김재환이 멤버들과 새로운 포맷의 활동을 원한다고 밝혔다.

12일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의 독점 예능 '소년멘탈캠프'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 데프콘이 참석했다.

'소년멘탈캠프' 데프콘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 [사진=SM C&C]
'소년멘탈캠프' 데프콘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 [사진=SM C&C]

'소년멘탈캠프' 시즌2 론칭 가능성 및 출연 스타들도 공개됐다. 김동욱 PD는 "이 네 사람의 조합이 완벽하다. 2기, 3기 다른 친구들을 섭외해도 이정도 케미스트리가 나올까 싶다. 더 강해진 멘탈캠프로 한 번 더 가보고 싶기도 하다"고 말했다.

이진혁은 "다른 아이돌도 '저 프로그램 나가보고 싶다'고 생각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고, 정세운은 "대한민국 아이돌이라면 꼭 나와야 한다"고 추천했다. 이어 김재환은 "이 멤버들과 앞으로 지옥을 맛보는 해병대 캠프를 가보고 싶다"고 말했고, 김우석은 "그렇다면 난 2기에서 빠지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소년멘탈캠프'는 바쁜 스케쥴로 지친 아이돌의 심리를 분석하고, 다양한 커리큘럼을 통해 이들의 심신 회복을 돕는 '아이돌 심리 강화' 예능이다.

또래이자 피라미드 경쟁 구도 속에서 살아남아 아이돌로서 꿋꿋이 자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김재환, 정세운, 김우석, 이진혁이 해맑은 웃음과 진솔한 이야기, 힐링을 선사하며 시청자 마음에 잔잔한 감동을 안겨줄 예정이다.

총 12회로 구성된 '소년멘탈캠프'는 매주 금요일 오전 11시, 2회씩 독점 방영된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소년멘탈캠프' 김재환 "이 멤버들과 해병대 캠프…지옥의 맛 보고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