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박성광♥' 이솔이, 결혼 D-2 소감 "더 사랑할 것"


[조이뉴스24 정은지 인턴 기자] 15일 결혼하는 박성광 이솔이가 웨딩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이솔이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2020년 1월 웨딩촬영을 시작으로 두 번의 웨딩 촬영과 한 번의 결혼 연기가 있었다"라며 "중요한 날마다 비바람이 함께했고, 다가오는 결혼식도 여전히 비 소식이 있지만, 가만 생각해보니 코로나와 장마와 태풍에도 굳건히 사랑하고 아끼며 큰 결정과 고난들을 탈 없이 헤쳐나갈 수 있었음에 감사하다"며 웨딩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여러 개 올렸다.

15일 결혼하는 박성광 이솔이가 웨딩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 이솔이 인스타그램]
15일 결혼하는 박성광 이솔이가 웨딩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 = 이솔이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에는 이솔이와 박성광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었다. 특히 서로를 사랑스럽게 바라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결혼을 앞둔 설렘을 고스란히 느끼게 한다.

이어 이솔이는 "여전히 우린 함께이고 더 사랑할 것이고 비 온 뒤 땅이 굳는 것처럼 우리도 더 단단해지기를"이라며 박성광을 향한 변치 않는 사랑을 다짐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여신이다", "너무너무 예쁘고 멋진 부부. 행복하고 좋은 일만 함께하길", "예쁜 사랑 오래오래 하세요"라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

한편 박성광과 이솔이는 이미 혼인신고를 마친 법적 부부다. 이들은 신종코로나바이러스로 연기된 결혼식을 8월 15일에 올린다. 박성광과 이솔이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에 출연해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정은지 인턴기자 wjddmswl0169@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성광♥' 이솔이, 결혼 D-2 소감 "더 사랑할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