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나이코리아, 3구 전기레인지 '앵콜 이벤트'


[조이뉴스24 정미희 기자] 린나이코리아가 공식 쇼핑몰에서 미리 만나는 린나이(이하 미만나) ‘하이브리드 3구 전기레인지’ 앵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미만나’는 신제품 출시 전 사전 구매 예약 고객에 한해 파격적인 할인과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린나이몰 인기 이벤트다. 린나이코리아에 따르면 30~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고가 주방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는 입소문을 타며 이벤트 참여자가 최근 급증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린나이코리아 이미지]

8월 20일까지 린나이몰에서 진행되는 하이브리드 3구 전기레인지 2차 이벤트에선 사전 예약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8월 초 1차 이벤트에서 준비된 수량이 조기 완판됨에 따라 린나이는 이벤트에 관심주신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많은 더 많은 분들께 혜택을 제공하고자 2차 이벤트를 오픈했다.

9월 1일 공식 출시 예정인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기존 빌트인 사용 고객이라면 추가 공사나 싱크대 상판 사이즈 고민 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는 ‘국내 유일 신개념 무타공 싱크프리’ 방식을 도입했다. 뿐만 아니라 자동으로 출력 조정을 해주는 전력제어 타입으로 3구를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주부가 주방에서 요리하면서 가장 고민하는 생활 스크래치와 지문자국을 해결하기 위해 언제나 새 것처럼 보이는 ‘헤어라인 패턴(Hairline Pattern)’를 적용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신제품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는 공식 출시일인 9월 1일부터 SSG 닷컴과 린나이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며 “20일까지 진행되는 파격행사 혜택을 꼭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정미희기자 jmh@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