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피도, 16일 네이버 브랜드데이 개최…"박시은♥진태현 부부 건강비결"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박시은, 진태현 유산균’이라 불리며 관심을 모은 브랜드 ‘락피도’가 첫 브랜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락피도는 ㈜에프앤디넷의 생애주기별 맞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온 가족이 섭취할 수 있는 연령대별 유산균 제품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최근 동상이몽2에 출연해 다양한 일상을 보여줬던 박시은-진태현 부부를 전속 모델로 발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 브랜드데이 행사는 락피도의 탄생 16주년을 기념해 열린다. 오는 16일 하루 동안 네이버 쇼핑에서 진행된다. 락피도의 대표 제품인 프로바이오틱스를 비롯, 멀티비타민, 루테인, 오메가3, 비타민D 등 각 연령대에 필요한 다양한 건강 제품을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락피도 이미지]

8월 16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 중 특별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편식하는 아이들을 위한 종합영양세트와 아이의 면역 기능에 도움을 주는 영양세트 등 락피도 인기 제품들로 구성된 한정 패키지를 선보인다. 라이브 중 제품을 구매한 전 고객에게는 구강 항균작용에 도움을 주는 ‘락피도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50ml’도 추가 증정한다.

락피도의 대표 상품인 ‘프로바이오틱스 베이비/키즈’는 비피더스균, 락토바실러스균 등 9종의 균주로 구성돼 있다.

특허 받은 생 유산균을 함유해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않은 유·소아 및 어린이에게 도움을 준다. 브랜드데이에 락피도 제품을 구매하면 이 ‘프로바이오틱스 키즈’ 10포를 추가 증정한다. 또한 5만원 이상 구매 시 온가족 유산균 ‘락피도 프로바이오틱스 패밀리’ 2개월 분을, 10만원 이상 구매 시 여성 건강 제품 메노패스 및 성인종합영양제품 락피도 멀티비타민을 추가 증정한다.

브랜드데이에 제품을 구매하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최대 5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에프앤디넷 관계자는 “락피도는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 브랜드(BBKI)’ 유산균 부문에서 지난 2014년부터 6년 연속 1위를 수상하며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왔다”며 “연령별로 본인에게 적합한 맞춤 유산균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조이뉴스24 김형태 기자 tam@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