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승우, '연애는 귀찮지만~' OST 참여…1일 'Luv Luv Baby' 발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유승우가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OST를 가창한다.

유승우는 1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OST Part. 2 'Luv Luv Baby'를 발표한다.

'Luv Luv Baby'는 아기자기하고 달달한 사운드와 유승우 특유의 부드럽고 담백한 보컬이 돋보이는 곡으로 이성에게 조심스럽게 다가가 천천히 마음을 전하는 모습을 가사로 표현했다.

유승우가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OST에 참여한다.  [포레스트미디어]
유승우가 드라마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OST에 참여한다. [포레스트미디어]

특히 이 곡은 드라마 초반부터 삽입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정식 발매에 대한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던 곡. 극 중 주인공인 차강우(지현우 분)와 이나은(김소은 분)의 로맨스가 진행될수록 극대화되는 감성에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극중 몰입감을 더욱 높여줄 예정이다.

유승우는 지난 2013년 첫 미니앨범 '첫 번째 소풍'을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 '예뻐서', '뭐 어때' 등의 곡을 발표했다. 지난 7월에는 싱글 앨범 '걸을까'로 싱어송라이터로서 꾸준히 활약하고 있다. 특히 드라마 OST와 뮤지컬 등 다양한 활동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 주목받고 있다.

'Luv Luv Baby'는 드라마 '꽃보다 남자'를 비롯한 '사랑의 온도', '주군의 태양', '시티헌터', '운명처럼 널 사랑해' 등 인기 드라마의 작곡을 맡은 오준성 음악 감독이 이끄는 작곡 크루 Top Track(오준성, 신형, 제이홍)이 직접 만든 곡이다. Top Track은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의 스토리와 분위기에 맞는 팝 감성의 테마송을 순차적으로 발표 중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승우, '연애는 귀찮지만~' OST 참여…1일 'Luv Luv Baby' 발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