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기가요’ MCND, ‘Beautiful’ 스페셜 무대…캐주얼 스쿨룩 ‘눈길'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그룹 MCND가 감성적인 ‘Beautiful’ 스페셜 무대를 선사했다.

MCND는 20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지난달 20일 발매된 ‘1ST MINI ALBUM [EARTH AGE]’ 수록곡 ‘Beautiful’로 색다른 퍼포먼스를 펼쳤다.

MCND [사진=SBS]
MCND [사진=SBS]

이날 MCND는 캐주얼한 스쿨룩을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활동한 강렬한 분위기의 타이틀곡 ‘nanana’와는 달리 차분하지만 경쾌하고, 현재를 즐기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Beautiful’에 맞춰 남다른 춤선이 돋보이는 안무를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nanana’에 이어 ‘Beautiful’ 스페셜 무대까지, ‘1ST MINI ALBUM [EARTH AGE]’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MCND는 오는 24일 ‘MU:CON ONLINE 2020’과 오는 25일 언택트 라이브 콘서트 ‘틱톡 스테이지 보이스온’에서 괴물 신인다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26일엔 데뷔 7개월 만의 첫 단독 콘서트 ‘MCND 1ST ON:LIVE [GEM AGE]’를 개최한다. 이 공연은 MCND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기가요’ MCND, ‘Beautiful’ 스페셜 무대…캐주얼 스쿨룩 ‘눈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