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쇼' 장혜리, '서방님(우렁각시)' 라이브…양파 같은 매력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트로트 가수 장혜리가 '컬투쇼'에 출연해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장혜리는 20일 방송된 SBS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의 '트로트 발굴단' 코너에 출연해 DJ 김태균과 환상의 티키타카를 선보였다.

 트로트 가수 장혜리가 '컬투쇼'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사진=장혜리 개인 SNS]
트로트 가수 장혜리가 '컬투쇼'에 출연해 존재감을 드러냈다. [사진=장혜리 개인 SNS]

이날 장혜리는 지난달 6일 발매한 싱글 '서방님(우렁각시)'로 포문을 열었다. 독특한 음색과 맛깔나는 멜로디가 청취자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으며 감탄을 자아내는 완벽한 라이브를 완성했다.

장혜리는 "14살 때 온라인 게임 MC로 데뷔했었다"라며, 이후 SBS '진실게임'부터 SM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한 '외모짱' 대회 1위,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5' 등 끊임없는 이력을 전해 김태균을 놀라게 했다. 또 "초등학생 때 댄스 스포츠 선수로 활동했었다"라며 자격증도 있다고 전했다.

이어 트로트 대선배 장윤정의 '초혼'을 커버한 장혜리는 순식간에 노래에 집중했다. 흥 넘치는 리액션부터 김태균과 죽이 척척 맞는 호흡으로 청취자들의 시간을 순삭 시킨 장혜리는 "전국 방방곡곡에서 '서방님(우렁각시)'라는 노래가 퍼져 나갈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장혜리는 지난 8월 6일 트로트 데뷔 싱글 '서방님(우렁각시)'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이뉴스24 박재덕 기자 avalo@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장혜리, '서방님(우렁각시)' 라이브…양파 같은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