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보이스트롯', 홍경민→문희경 등 10인 결승전…삼원중계 '언택트 서바이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보이스트롯'이 최종생존자 10인의 마지막 결승무대를 공개한다.

25일 방송되는 MBN 200억 프로젝트 '보이스트롯'(기획/연출 박태호)에서는 장장 8개월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대망의 결승전이 펼쳐진다. '보이스트롯'은 지난주 시청률 13.9%를 기록하며 지상파를 포함한 전 채널 1위에 올랐다. 이는 '보이스트롯' 자체 최고 시청률이자, MBN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 기록이다.

'보이스트롯'이 25일 결승무대를 끝으로 마무리된다.  [사진=MBN]
'보이스트롯'이 25일 결승무대를 끝으로 마무리된다. [사진=MBN]

'보이스트롯'은 9세 최연소 출연자 김태연부터 82세 전원주까지 80명의 스타가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과 감동, 위로를 전했다. 지난 11회서는 홍경민, 슬리피, 김다현, 조문근, 황민우, 박세욱, 추대엽, 박상우, 박광현, 문희경 등 최종 생존자 10인이 확정됐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결승 1차 듀엣 미션과 개인 미션 합산 점수를 통해 TOP3가 선정된다. TOP3는 현장에서 공개되는 주제 미션을 통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게 된다. 또한, 결승전에서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사상 최초로 전문가 평가단 40인과 출연자 대기실, 무관중 무대까지 삼원 중계로 진행된다. 결승전만의 신개념 언택트 서바이벌이 찾아오는 것.

이날 방송에는 최고의 스타들이 최종 10인의 듀엣 파트너로 출연, 역사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강변 가요제 대상 출신다운 가창력으로 방송 내내 화제의 중심에 섰던 문희경은 듀엣 파트너로 가수 에일리를 선정했다. 문희경은 "디바가 되는 것이 꿈이었다. 포기했던 꿈을 이루기 위해 에일리에게 직접 연락했다"라고 밝혔다.

문희경과 에일리의 듀엣 무대는 파격 그 자체였다. 두 사람의 섹시한 퍼포먼스는 물론, 미친 성량의 고음 하모니가 전율을 일으킨다는 전언. 레전드 심사위원 진성은 "비욘세가 생각나는 무대"라고, 혜은이는 "문희경 씨는 정말 한다면 하는 성격"이라며 혀를 내둘렀다고.

그런가 하면 문희경은 개인 미션에서 '눕방' 퍼포먼스와 함께 전문심사단으로 참여한 경연곡 작곡가로부터 깜짝 놀랄 평가를 받았다고 전해진다. 눈시울을 붉히고 있는 문희경의 모습이 포착되어 무대에서 어떤 일이 벌어진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한편 '보이스트롯' 최종회에는 결승전 TOP10을 지원하기 위해 화려한 스타들이 총출동한다. 차태현, 에일리, 더원, 김용림, 딘딘, 테이, 육중완, 김태원, 오승근, 진주 등이 출연해 TOP10과 역사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완성한다. 과연 1억 상금과 함께 '보이스트롯'의 전설이 될 최후의 1인은 누가 될까. '보이스트롯' 최종회는 25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MBN을 통해 방송된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보이스트롯', 홍경민→문희경 등 10인 결승전…삼원중계 '언택트 서바이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