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담보' 성동일 "아역 박소이, 감정신 완벽 소화…정말 대단해"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담보' 성동일이 아역배우 박소이의 연기력을 칭찬했다.

24일 오후 서울 용산구 CGV에서 영화 '담보' 언론시사회가 진행됐다. 이후 진행된 간담회에서는 배우 성동일 하지원 김희원, 강대규 감독이 참석했다.

'담보' 성동일이 기자간담회에 임하고 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담보' 성동일이 기자간담회에 임하고 있다. [사진=CJ엔터테인먼트]

이날 성동일은 '담보'에서 아빠 연기를 하며 신경을 쓴 부분이 있냐는 질문에 "'담보'의 아빠가 제일 연기하기 힘들었다. 기존 '개딸 아빠'와는 다르다. 어린 승이, 학생 승이, 어른 승이까지 키우는 맛이 있었다. 하지원이 내 친딸이면 얼마나 좋겠냐. 이 딸 셋을 얻은 것 같아 행복한 시간이었다"고 답했다.

이어 성동일은 아역 박소이의 연기력을 극찬하며 "박소이가 감정신이 정말 많았는데 참 잘해줬다. 감독님, 김희원과 '정말 대단하다'고 얘기를 나눴다"고 말했다.

한편 '담보'는 1993년 인천 거칠고 까칠한 사채업자 두석(성동일)과 종배(김희원)가 떼인 돈 받으러 갔다가 얼떨결에 9살 승이(박소이/하지원)를 담보로 맡게 되면서 벌어지는 일을 담는다.

예고 없이 찾아온 아이에게 인생을 담보 잡힌 두석과 종배, 그리고 승이 세 사람이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는 모습이 영화 속에 담겼다.

9월 29일 개봉.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담보' 성동일 "아역 박소이, 감정신 완벽 소화…정말 대단해"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