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어게인 가요톱텐'X'볼륨을 높여요' 공개방송, 드라이브인 '언택트 콘서트'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강원도 춘천에서 '어게인 가요톱텐'과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공개방송이 진행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차량에 탑승해 관람하는 '드라이브인 방식의 언택트 콘서트'로 개최된다.

오는 17~18일 오후 6시30분 춘천 송암스포츠타운 야외특설무대에서 색다른 공연이 펼쳐진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지역축제가 취소, 연기되는 가운데 춘천에서 6번째 '2020 레이크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2020 레이크뮤직페스티벌 포스터. [사진=KBS]
2020 레이크뮤직페스티벌 포스터. [사진=KBS]

우선 17일 진행되는 '어게인 가요톱텐'에는 가수 김연자, 김현철, 김원준, 박미경, 이범학, 박기영, 자자, 육중완밴드 등이 출연한다. 방송인 손범수가 진행자로 나선다. 11월12일 밤 12시5분 방송.

18일엔 KBS쿨FM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 공개방송이 진행된다. 에일리, 데이식스(Even of Day), 노을, 백아연, 볼빨간사춘기, 에이프릴, 펜타곤, 위키미키 등이 출연해 춘천호의 낭만을 만끽한다. 11월19일 밤 12시5분 전파를 탄다.

이날 공연은 유튜브 'KBS CoolFM'과 '어게인가요톱텐' 채널, 그리고 myK를 통해서 실시간으로도 만날 수 있다.

지난 5일에 마감한 방청신청은 9:1에 가까운 높은 경쟁률을 보였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어게인 가요톱텐'X'볼륨을 높여요' 공개방송, 드라이브인 '언택트 콘서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