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민종, 화장품 기획자 도전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민종이 화장품 기획자에 도전한다.

김민종이 엠에스코의 뷰티 브랜드 DPC의 옴므 라인 브로스의 단독 모델로 발탁된 것에 이어 신제품 개발 프로젝트에 기획자로서도 직접 참여할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끈다.

김민종이  ‘엠에스코’의 유튜브 채널 ‘CPD 스튜디오 - 브로스맨’을 통해 화장품 기획에 나선다고 알렸다. [SM엔터테인먼트 ]
김민종이 ‘엠에스코’의 유튜브 채널 ‘CPD 스튜디오 - 브로스맨’을 통해 화장품 기획에 나선다고 알렸다. [SM엔터테인먼트 ]

김민종은 엠에스코의 유튜브 채널 'CPD 스튜디오 - 브로스맨'에서 화장품 기획부터 전 제작 과정에 세세하게 참여하는 모습은 물론 평소 공개된 적 없던 일상도 함께 선보일 것으로 더욱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12일 공개된 '브로스맨' 1화에서는 김민종이 제작진을 만나 센스 넘치는 입담으로 첫 미팅부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그는 '배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많은 분들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 차근차근히 소통해가면서 최선을 다 할 테니 지켜봐 달라"라고 남다른 각오를 밝혀 기대를 모은다.

김민종의 색다른 도전이 담길 '브로스맨'은 유튜브 채널 'CPD 스튜디오 - 브로스맨'을 통해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민종, 화장품 기획자 도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