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정배우, 로건 추정 '몸캠피싱' 유출…네티즌과 설전 "문제 없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유튜버 정배우가 이번에는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의 몸캠 피싱 사진을 유출해 파장을 일으키고 있다.

정배우는 15일 새벽 유튜브 라이브를 진행해 로건에 대한 폭로를 이어가며, 로건의 나체 사진을 공개했다. 중요 부위는 가려졌지만 상체와 얼굴이 드러난 나체 사진이었다.

로건이 정배우의 '몸캠 피싱' 사진을 유출해 곤욕을 치르고 있다.  [사진=로건 유튜브 커뮤니티]
로건이 정배우의 '몸캠 피싱' 사진을 유출해 곤욕을 치르고 있다. [사진=로건 유튜브 커뮤니티]

정배우는 "로건 교관이 과거 몸캠 피싱을 당해 촬영한 사진"이라고 주장했다.

시청자들이 나체 사진 공개에 우려를 표하자 정배우는 "사진을 공개하기 전 변호사와 상의를 거쳤는데 이미 인터넷에 유출돼있던 사진이라 (공개해도) 상관없다고 했다"고 밝혔다. 또한 "모자이크했는데 뭐가 잘못이냐" "엄격한 도덕성이 싫으면 그런 잘못을 안 하면 된다"고 네티즌과 설전을 벌였다.

정배우의 폭로가 부적절하다는 지적이 이어지자 "진실을 알려주는 직업이다", "일반인이 아닌 공인의 사건이다" 등의 주장을 펴기도 했다.

지난 13일 정배우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가짜사나이2' 교관 로건, 정은주에 대해 "두 분이 불법퇴폐업소를 많이 다니셨다. 옛날에 뉴스에 많이 나왔던 소라넷 초대남짓거리도 하셨다"고 폭로했다.

정배우의 무분별한 폭로가 이어지자 '가짜사나이' 제작자인 유튜버 김계란은 SNS를 통해 "누가 한 명 죽기를 원하는가"라는 글을 남기며 분노를 표했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배우, 로건 추정 '몸캠피싱' 유출…네티즌과 설전 "문제 없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