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 더 무비' 제작보고회, 임영웅→김희재 '톱6' 전원 참석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미스터트롯: 더 무비' 제작보고회에 임영웅, 영탁, 이찬원 등 톱6가 전원 참석한다.

오는 19일 오후 2시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되는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 제작보고회에 TOP6 전원 참석 및 하이라이트 영상이 최초 공개된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가 참석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 포스터. [사진=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 대국민 감사콘서트' 서울 공연 실황을 중심으로 방송에서는 다 보여주지 못했던 TOP6의 모든 것을 만나볼 수 있는 찐한 콘서트 무비 '미스터트롯: 더 무비'가 22일 개봉을 앞두고, 19일 제작보고회를 개최한다.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35.7%라는 경이로운 시청률을 기록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의 주역 TOP6의 대국민 감사 콘서트 실황과 그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TOP6가 함께 떠난 1박 2일 MT 현장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담아낸 작품이다.

특히 미스&미스터트롯 유튜브 계정에서 라이브 생중계로 공개될 온라인 제작보고회에는 TOP6 전원이 참석할 예정이며, MC 박경림의 진행 아래 영화에 대한 다채로운 토크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영화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온라인 제작보고회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으로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영화 '미스터트롯: 더 무비'는 22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조이뉴스24 김양수기자 lia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