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JDC면세점, 제주국제공항 국내선 동측 신규매장 오픈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 기자]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가 운영하는 JDC면세점이 20일 제주국제공항 국내선 동측 증축구역에 신규매장을 오픈했다.

20일 JDC에 따르면, 제주국제공항 대합실 공간 효율화를 위해 현재 면세점 본 매장을 6m 후퇴(set-back)시켜 대합실 공간으로 반납할 예정이다. 대신 축소된 본 매장 공간만큼 국내선 동측 증축구역에 신규 매장을 오픈해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

제주국제공항 국내선 동측 증축구역에 오픈한 JDC 면세점 신규매장 [사진 = JDC]
제주국제공항 국내선 동측 증축구역에 오픈한 JDC 면세점 신규매장 [사진 = JDC]

이번 동측 매장은 공항 인프라 확충 공사로 증가된 국내선 동측 출발장 입구 동선에 위치해 있어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향수, 패션, 주류, 담배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품목의 브랜드로 매장이 꾸려졌고, 올 11월경 명품 브랜드도 추가로 입점 될 예정이다.

한편, JDC면세점은 내년 상반기에 리뉴얼 오픈을 목표로 본매장 6m 후퇴(set-back) 공사를 추진하고 있으며, 올 연말까지 본 매장 내 전산실 등의 지원시설 이전 공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윤미향 JDC 영업처장은 "이번 JDC 공항면세점 동측 매장 오픈으로 관광객들의 면세점 이용이 한층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조이뉴스24 이다예 인턴기자 janaba@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JDC면세점, 제주국제공항 국내선 동측 신규매장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