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퀴즈' 전 국가대표 박승희, 가방 디자이너 변신 "원래 꿈은 패션 분야"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전 쇼트트랙 선수 박승희가 가방 디자이너로 변신한 근황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는 '독특한 이력서' 편으로 꾸며졌다.

이날 박승희가 출연했다. 그는 "쇼트트랙으로 금메달을 땄으니 다 이뤘다고 생각했다. 근데 스피드 스케이팅과 쇼트트랙으로 올림픽에 간 선수가 없더라. 4개월 뒤 스피드 스케이팅 선발전에 도전했고 선발이 됐다"고 밝혔다.

유퀴즈 [tvN 캡처]
유퀴즈 [tvN 캡처]

박승희는 "국가대표 시절 선수촌 수당이 하루 3만원"이였다며 "그 돈으로 인터넷 쇼핑을 엄청 했다. 택배가 정말 많이 왔다. 뭘 시켰는지 아는데도 설렘이 컸다"고 말했다.

박승희는 가방 디자이너를 도전할 당시를 회상하며 "가족들은 반대를 하지 않았다. 스케이트를 같이 탔던 분들이나 패션 쪽에 있는 분들이 반대를 했다. 운동 쪽으로 루트를 잡았으면 좀 더 안정적으로 갈 수 있을 텐데 왜 이 길을 선택하느냐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말했다.

박승희는 본래 꿈은 패션 쪽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운동을 하면서도 이쪽 일을 병행했고, 은퇴 후 본격적으로 소재에 대해 공부했다.

그는 "현재는 디자인과 생산을 함께하고 있는 체제다"며 "직원은 없고, 친언니 박승주와 함께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 bonbon@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퀴즈' 전 국가대표 박승희, 가방 디자이너 변신 "원래 꿈은 패션 분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