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 혼자 산다' 서지혜, 반전 일상…몸매 관리 비법 공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서지혜가 '나 혼자 산다'에 첫 출연해 털털하고 친근한 일상을 공개했다.

2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서지혜는 온종일 부기와 혈액순환 관리를 위해 사투를 벌인다. 첫 일과로 체중계에 올라선 그녀는 부기를 가라앉히기 위해 반신욕으로 시간을 보낸다. 반신욕을 하는 내내 귀여운 동물 사진을 보며 흐뭇한 미소를 지어 친근한 매력을 발산한다고.

배우 서지혜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사진=MBC]
배우 서지혜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다. [사진=MBC]

그런가 하면 자신만의 특별한 몸매 관리 비법을 공개한다. 온몸에 벨트를 장착한 뒤 요가 매트 위에서 구르기를 시작, 어디서도 본 적 없던 신기한 운동법에 스튜디오 회원들도 호기심을 보였다는 후문. 서지혜는 무려 4단계로 나뉜 구르기 운동에 머리가 산발이 될 정도로 열정을 불태운다고 해 궁금증이 한층 더해진다.

또한 서지혜의 집에 평소 친하게 지내던 동네 친구가 등장, 한 차례 건강식 먹방을 즐긴 뒤 설거지를 건 댄스 대결에 나선다. 서지혜는 진땀을 흘리며 모든 동작을 소화해 '승부욕 끝판왕'다운 면모를 보인다. 이어 대결 섹시 댄스까지 도전하지만 개다리 춤을 연상케 하는 코믹한(?) 춤 실력을 뽐내고 과도한 열정 탓에 눈물까지 쏟는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 혼자 산다' 서지혜, 반전 일상…몸매 관리 비법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