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복' 입대 박보검, 깜짝 영상 공개…공유 "수확 잘 하겠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공유가 박보검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공유는 27일 오전 온라인으로 생중계된 영화 '서복'(감독 이용주) 제작보고회에서 군입대로 인해 함께하지 못한 박보검에 대해 "좀 원망스럽기도 하다"라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서복' 박보검 공유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서복' 박보검 공유 [사진=유튜브 영상 캡처]

이어 "군대에서 못 보겠지만, 고생을 하고 있을 것"이라며 "농사는 박보검이 잘 짓고 가서 저희가 잘 수확을 하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조우진 역시 "박보검과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쉽다"고 말했다.

박보검은 입대 전 미리 찍어놓은 영상을 통해 함께 호흡했던 배우들에게 "함께할 수 있어 행복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서복'은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박보검 분)을 극비리에 옮기는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된 정보국 요원 기헌(공유 분)이 서복을 노리는 여러 세력의 추적 속에서 특별한 동행을 하며 예기치 못한 상황에 휘말리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독보적인 흥행보증수표 공유가 생애 마지막 임무를 맡은 전직 정보국 요원 기헌 역을, 청춘스타 박보검이 인류 최초의 복제인간 서복 역을 맡아 강렬한 브로맨스 케미를 보여준다.

여기에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의 연기파 배우 조우진, 장영남, 박병은이 출연해 극에 깊이를 더한다.

'서복'은 오는 12월 개봉된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neat24@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복' 입대 박보검, 깜짝 영상 공개…공유 "수확 잘 하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