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날아라 개천용' 권상우·배성우 "웃느라 NG 너무 많이 내, 참느라 고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날아라 개천용' 권상우 배성우가 촬영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27일 오후 SBS 새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권상우 배성우 김주현 정웅인, 곽정환 감독이 참석했다.

배우 정웅인 권상우 배성우가 27일 SBS 새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배우 정웅인 권상우 배성우가 27일 SBS 새 금토드라마 '날아라 개천용'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권상우는 태평양 같은 오지랖과 정의감을 지닌 고졸 출신 국선 변호사 박태용으로, 배성우는 생계형 기자 박삼수로 분한다. 황금성 기사만을 쫓던 박삼수가 박태용에게 제대로 낚이며 불합리한 세상에 브레이크 없이 맞서는 '버디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권상우는 "배성우와 촬영하면 정말 행복하고 즐겁다. 바쁘게 촬영하지만, 본질적으로 현장에 있는게 의미가 있고 좋다"고 말했고, 배성우는 "권상우와 호흡은 완전 처음이다. 기대 이상으로 너무 즐겁게 촬영 중이다. 의외로 아이디어가 많다. 대본이 워낙 탄탄한데다가 아이디어까지 좋다"고 호평했다.

권상우는 "이번 드라마를 찍으면서 웃느라 NG를 너무 많이 냈다. 사실 NG를 잘 내지 않는데 이번엔 달랐다. 시청자 여러분도 그 기분을 느낄 것"이라 말했고, 배성우는 "정웅인 역시 촬영을 하며 이상한 공격을 해서 웃음을 참느라 고생했다"고 털어놨다.

'날아라 개천용'은 억울한 누명을 쓴 사법 피해자들의 목소리를 세상에 대변하는 두 남자의 뜨거운 이야기를 그린다. 가진 것 하나 없는 고졸 국선 변호사와 투박하지만 글발 하나로 마음을 움직이는 생계형 기자의 판을 뒤엎는 정의구현 역전극이 유쾌한 웃음과 함께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30일 오후 10시 첫 방송.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날아라 개천용' 권상우·배성우 "웃느라 NG 너무 많이 내, 참느라 고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